제품/시장 확장 그리드(Product/Market Expansion Grid)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Product/Market Expansion Grid)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Product/Market Expansion Grid)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시장개발(Market Development)은 시장을 개발하여 기존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시장침투(Market penetration)는 기존제품을 변경하여 기존고객에게 더 많이 판매하는 것이다.

제품개발(Product development)은 기존시장을 대상으로 수정된, 혹은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다각화(Diversification)는 기존제품과 기존시장 밖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매입하는 것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