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의 4P 중 제품(Product) 결정과 관련된 시장조사의 역할과 목적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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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믹스의 4P 중 제품(Product) 결정과 관련된 시장조사의 역할과 목적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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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믹스의 4P 중 제품(Product) 결정과 관련된 시장조사의 역할과 목적으로 틀린 것은?

타깃 소비자가 제품으로부터 기대하는 편익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소비자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를 파악할 수 있다.

기존 제품에 새로 추가할 속성이나 변경해야 할 속성을 파악할 수 있다.

브랜드명의 결정, 패키지, 로고 대안들에 대한 테스트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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