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정의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정의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정의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고객이 먼저 주도하는 고객주도형 텔레마케팅을 말한다.

고객에게 카탈로그나 다이렉트 메일(DM)을 발송해준 후에 주문을 받는 업무를 말한다.

소비자에 대한 제품 및 서비스 실태, 고객응대 태도, 시장조사 등을 파악하는 것을 말한다.

준비된 고객 데이터를 통해 전화를 걸어 계획된 메시지를 전달하고 상담하는 업무를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