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수행되는 시장조사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수행되는 시장조사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수행되는 시장조사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의 특성과 행동을 파악하기 위한 시장조사

신제품에 관한 소비자의 반응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

시장점유율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

새로운 사업이나 기존사업에 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조사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