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평불만을 처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불평불만을 처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 불평불만을 처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로 틀린 것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음으로써 구전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케팅 및 경영활동에 유용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다.

법적처리 등 사후 비용이 더욱 늘어나 장기적으로 회사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고객유지율 증가로 장기적, 지속적인 이윤을 높일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