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CRM을 위한 전략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성공적인 CRM을 위한 전략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성공적인 CRM을 위한 전략으로 틀린 것은?

고객 점유율보다는 시장 점유율에 비중을 둔다.

고객획득보다는 고객유지에 중점을 둔다.

상품판매보다는 고객관계에 중점을 둔다.

단기적인 안목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