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들의 이직관리에 대한 사항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상담원들의 이직관리에 대한 사항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상담원들의 이직관리에 대한 사항으로 틀린 것은?

상담원에게 콜센터의 비전을 제시하고 동기부여 한다.

상담원을 제외한 관리자와 스텝의 말만 충분히 고려한다.

즐겁게 일하는 콜센터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직의 원인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