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구체적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기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의 구체적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기법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의 구체적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기법이 아닌 것은?

고객의 틀린 말은 즉각적으로 바르게 고쳐주거나 평가해준다.

가능하면 긍정적인 질문을 한다.

구체적으로 질문한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확실히 원하는 것을 찾아내는 질문을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