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시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징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응대 시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징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응대 시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징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서비스는 형태가 없는 무형의 상품으로 객관적으로 볼 수 없는 형태로 되어 있어 측정하기 매우 어렵다.

동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면 고객 개인별로 서비스를 평가하는 기분은 동일하다.

서비스는 생산과 동시에 소멸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 인적 자원에 따라 서비스의 품질이 달라진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