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에 대한 OJT 종료 후 평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상담원에 대한 OJT 종료 후 평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상담원에 대한 OJT 종료 후 평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OJT 종료 후에 개인별 및 전체적인 측면을 평가하여 업무나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야 한다.

계획, 실시, 결과의 단계별로 평가하면 효율적이다.

OJT 실시 중 기업의 전략, 업무, 영업방법 등이 변경되었을 때에는 평가기준에 대한 수정 여부를 검토해야 한다.

OJT 평가결과에 대한 수용도가 낮으므로 평가결과에 대한 피드백은 개인에게 하지 않아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