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분석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통계분석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통계분석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아이스크림 제조 기업이 날씨에 따라 아이스크림 구매량이 어떻게 변화하는가를 분석하는 것은 상관분석이다.

기업의 광고담당자가 광고액에 따른 매출액 변화와 어떤 광고매체가 매출액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를 파악하는 것이 상관분석이다.

분산분석은 전자회사가 새로운 모델을 만들었을 때 소비자들이 어떤 마케팅 전략에 더 좋은 반응을 나타내는가를 알고자 할 때 사용되는 분석이다.

분산분석은 전략의 효과측정이나 소비자 집단 간의 반응 차이 등을 알아보는 데 유용한 기법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