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하는 상황이나 대응하는 상담원, 또는 어떤 경로로 상담이 이루어졌는지 등에 따라 상담 난이도가 달라지는데, 다음 중 상담 난이도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상담을 하는 상황이나 대응하는 상담원, 또는 어떤 경로로 상담이 이루어졌는지 등에 따라 상담 난이도가 달라지는데, 다음 중 상…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상담을 하는 상황이나 대응하는 상담원, 또는 어떤 경로로 상담이 이루어졌는지 등에 따라 상담 난이도가 달라지는데, 다음 중 상담 난이도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상담 난이도는 상담시간이나 상담횟수 등의 정량적 측도로 측정한다.

상담 난이도는 상담원의 경험과 기술 수준에 따라 정성적으로 분류한다.

상담 난이도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나 코드별 분류보다 수준별 분류가 적절하다.

상담 난이도는 고객의 상담 난이도를 예측하여 적절한 상담원에게 연결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