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성공요인 중 조직 측면적인 요인으로 볼 수 없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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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성공요인 중 조직 측면적인 요인으로 볼 수 없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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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성공요인 중 조직 측면적인 요인으로 볼 수 없는 것은?

최고경영자의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이 있어야 한다.

고객지향적이고 정보지향적인 기업의 성향이 높을수록 CRM의 수용도도 높아진다.

CRM은 시스템의 복합성 때문에 여러 부서의 참여보다는 마케팅부서의 단독 실행이 더 효과적이다.

평가 및 보상은 CRM의 성공적 실행에서 반드시 극복해야 할 장애물임과 동시에 조직변화를 유도하는 필수적인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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