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판매상담시 고객과의 관계형성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판매상담시 고객과의 관계형성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판매상담시 고객과의 관계형성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과 이야기할 수 있는 공통적인 화제를 찾는다.

인사는 밝고 친근감 있게 한다.

가벼운 첫인사 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간다.

고객의 신분에 맞는 존칭어를 활용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