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등장배경이 되는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CRM의 등장배경이 되는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CRM의 등장배경이 되는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로 틀린 것은?

생산자 중심에서 고객중심으로의 변화

one-to-one 마케팅에서 mass 마케팅으로의 변화

양적 사고에서 질적 사고로의 변화

10인 1색에서 1인 10색으로의 변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