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서 RFM 분석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서 RFM 분석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서 RFM 분석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먼 것은?

구매최근성 - 얼마나 최근에 구매했는가?

구매빈도 - 일정기간 동안 얼마나 자주 자사제품을 구매했는가?

구매액 - 일정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액수의 자사제품을 구매했는가?

구매방식 - 상담원을 통한 구매인가? 인터넷을 이용한 구매인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