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조직의 인력계획 활동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 조직의 인력계획 활동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 조직의 인력계획 활동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인사부문에 대한 계획 활동은 인력확보계획, 인력개발계획, 인력보상계획, 인력유지계획, 인력방출계획을 포함한다.

인력배치계획은 고객지향적으로 구성하기보다 회사 내부의 관리지향적으로 구성해야 한다.

기존인력의 기술목록에는 기술과 경험, 능력정보, 교육훈련, 인적사항 등이 포함된다.

인력개발에 관한 계획활동에는 상담원의 현재 및 잠재능력의 측정과 상담원의 개발욕구분석, 경력욕구분석을 포함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