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대 형성을 위한 화법에 관한 설명으로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공감대 형성을 위한 화법에 관한 설명으로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공감대 형성을 위한 화법에 관한 설명으로 거리가 먼 것은?

고객과의 공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공통화제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의 신분에 맞는 존칭어를 사용한다.

고객을 진심으로 칭찬한다.

전체 상담의 원활한 진행과 분위기를 위해 고객의 대화를 무조건 끝까지 듣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