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분류(시장 세분화)하는 요건 중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을 분류(시장 세분화)하는 요건 중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을 분류(시장 세분화)하는 요건 중 옳지 않은 것은?

세분 시장별 규모와 구매력을 측정할 수 있어야 한다.

세분시장이 적당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유통경로를 통하여 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세분시장이 비교적 장기간 사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시장세분화는 우선 고객확보가 주목적이므로 수익성이 없어도 상관 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