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콜센터에서 콜 폭주시 대처 방안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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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인바운드 콜센터에서 콜 폭주시 대처 방안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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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운드 콜센터에서 콜 폭주시 대처 방안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가능한한 통화를 짧게 하고 통화 후 정리 작업을 생략하여 통화 처리시간을 줄인다.

상담원들의 이석을 최소화하고 착석율을 높인다.

아웃바운드나 E-Mail 응대 업무 등을 일시적으로 미루고 인바운드 응대 인원을 늘린다.

여유가 있는 상담원 그룹이나 아웃소싱 업체와 콜 블렌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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