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콜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해피 콜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해피 콜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과의 관계 개선을 통해 추가판매를 유도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충성 고객화한다.

감사전화, 서비스 만족확인 전화, 이벤트, 캠페인 지지전화 등이 이에 속한다.

해피 콜의 지속적인 운영관리를 위해 대상 데이터 베이스를 유지하도록 한다.

해피 콜은 소비자와의 최종 커뮤니케이션 단계로 해피 콜 이후의 조치사항은 특별히 필요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