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단계와 관련된 응대 지침이 바르게 연결된 것은 ?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응대 단계와 관련된 응대 지침이 바르게 연결된 것은 ?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응대 단계와 관련된 응대 지침이 바르게 연결된 것은 ?

고객맞이 - 인사말과 소속 이름 등을 빠르게, 높은 톤으로 전달한다.

상황파악 - 적절한 정보를 제공한다.

문제해결 - 완벽한 답을 제공할 수 없을 때는 사과하고 신속하게 통화를 끝낸다.

확인 및 감사 - 고객의 만족여부 확인은 고객의 음성 느낌으로만 확인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