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기획 구성시 고려해야 할 점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 기획 구성시 고려해야 할 점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 기획 구성시 고려해야 할 점이 아닌 것은?

주요 대상고객의 데이터 확보와 관리방안이 필요함

직원 채용방법과 관리방안 마련이 필요함

콜센터 구축에 따른 지속적 운영비용관리가 필요함

초기운영은 전화 채널만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함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