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분류(시장세분화)하는 방법 중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을 분류(시장세분화)하는 방법 중 옳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을 분류(시장세분화)하는 방법 중 옳은 것은?

소득수준으로 분류하여야 하며 그 외의 다른 분류는 유용하지 않다.

나이, 성별로 분류하여야 하며 그 외의 다른 분류는 유용하지 않다.

과거의 구매성향(구매시기, 구매량, 구매빈도)으로 분류 되어야 하며 그 외의 다른 분류는 유용하지 않다.

인구통계상의 분류, 생활양식(life style)에 의한 분류, 제품의 혜택추구 분류 등 다양한 분류방법으로 분류하여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