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상담의 흐름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인바운드 상담의 흐름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인바운드 상담의 흐름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첫인사 → 경청 → 동감 → 고객니즈(Needs)파악 → 문제해결 → 요약

첫인사 → 고객니즈(Needs)파악 → 동감 → 경청 → 문제해결 → 요약

첫인사 → 동감 → 고객니즈(Needs)파악 → 경청 → 문제해결 → 요약

첫인사 → 경청 → 고객니즈(Needs)파악 → 동감 → 문제해결 → 요약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