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시장 세분화에 대한 가장 올바른 설명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시장 세분화에 대한 가장 올바른 설명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시장 세분화에 대한 가장 올바른 설명은?

고객을 시장, 마트, 백화점 등 판매 채널별로 분류하는 방법론이다.

고객을 소득 수준별, 소비 수준별로 분류하는 방법이다.

고객을 지역별로 분류하는 방법이다.

고객들이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반응과 선호분석에 의한 동질적인 고객 분류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