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전화조사 방법의 특성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자동 전화조사 방법의 특성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자동 전화조사 방법의 특성이 아닌 것은?

전화조사 시 발생되는 인원, 경비, 시간 등을 줄일 수 없다.

전화 횟수의 자동 카운팅, 전화 콜처리 시간 체크, 응답자 성명 등을 자동 기록한다.

상담원이 응답자와 서베이를 수행하는 동안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콜 평균처리시간, 시간당 콜 완료건수, 통화중 신호콜 수, 중단건수, 거부건수 등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