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CRM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성공적인 CRM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성공적인 CRM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이 아닌 것은?

CRM 관련 기술 및 마케팅 관련 전문 인력을 확보해야 한다.

매스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이 중요시되어야 한다.

CRM 중심의 부서 간 업무가 통합되어서 고객 대응이 원활해야 한다.

고객 및 정보 지향적 문화가 기업내부에 확산되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