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개념과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개념과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개념과 거리가 먼 것은?

외부의 잠재고객이나 기존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이다.

아웃바운드 TM은 상담 및 판매기술이 뛰어난 텔레마케터가 소비자에게 판매상품을 설명, 설득하여 최종적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다.

아웃바운드 TM은 고객층을 파악하기 위한 고객명단이 확실히 준비되어야 효과적이다.

아웃바운드 TM은 고객에게 카탈로그나 DM을 발송하여 주문을 받는 방법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