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소비자 피해보상의 일반원칙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소비자 피해보상의 일반원칙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소비자 피해보상의 일반원칙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제품에 결함이 있으면 무조건 가격환불을 해주어야 한다.

구입 가격에 분쟁이 발생하면 기재한 가격을 제시한 자가 입증책임을 진다.

소비자에게 계약해지에 따른 손해발생 시 사업자는 손해배상책임이 있다.

제품 하자에 따른 환불 시 구입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