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개발해야 할 서비스 습관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개발해야 할 서비스 습관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개발해야 할 서비스 습관이 아닌 것은?

시간을 엄수한다.

약속을 철저히 지킨다.

고객을 업무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

외부고객의 서비스 개선에만 관심을 갖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