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의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의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은 서비스가 훨씬 좋더라도 제품 가격이 비싸면 절대 구매하지 않는다.

고객은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 평균 9명 내지 12명에게 그 사실을 이야기한다.

불만고객을 신속히 처리했을 때 그 회사의 제품을 다시 구매하는 비율이 80% 이상에 이른다.

고객의 90% 이상은 서비스가 엉망인 경우 두 번 다시 그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