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CRM 적용을 위한 고려사항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성공적인 CRM 적용을 위한 고려사항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성공적인 CRM 적용을 위한 고려사항이 아닌 것은?

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거래 테이터가 통합되어야 한다.

고객분석결과를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서 보유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준을 상담원에게 일임 시켜야 한다.

고객분석을 위한 고객의 상세 정보가 수집되어야 한다.

고객분석결과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제반 업무절차가 정립되고 시행되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