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텔레마케터가 비대면 방식으로 갖는 커뮤니케이션이다.

대화예절이 수반되며 각종 정보 숙지, 애로사항, 불만사항의 문제해결 관련 상담의 전문성이 중요하다.

고객의 욕구 파악을 위해서는 부정적인 질문과 비판도 중요하다.

고객응대시 성의, 창의, 열의 등 기본적인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