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할 태도로서 적합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성공하는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할 태도로서 적합하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성공하는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할 태도로서 적합하지 않은 것은?

항상 고객의 문제를 도와주고 해결해주는 전문가라는 자긍심을 갖는다.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라는 철학을 갖고 업무에 임한다.

자신의 상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기계발에 최선을 다한다.

고객불만의 수용과 처리에 있어 상담자 자신의 권한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실제적인 처리보다는 일차적인 응대에만 최선을 다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