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에서 모니터링 담당자(QAA ; Quality Assurance Administrator)의 역할에 대한 설명으로 맞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에서 모니터링 담당자(QAA ; Quality Assurance Administrator)의 역할에 대한 설명으로 맞는 …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에서 모니터링 담당자(QAA ; Quality Assurance Administrator)의 역할에 대한 설명으로 맞는 것은?

콜센터장을 보좌하여 텔레마케터들을 관리하고 현장 지도하는 역할

콜센터에 사용되는 장비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관리하는 역할

텔레마케터들의 통화내용에 대해 평가하고 개선점을 찾아내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

일정자격 수준을 갖춘 텔레마케터들을 채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