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시장환경 변화가 마케팅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최근의 시장환경 변화가 마케팅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최근의 시장환경 변화가 마케팅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소비자 보호운동(Consumerism)이 확산됨에 따라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되고 있다.

소득 및 교육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소비생활이 다양화·고급화·개성화되고 생활의 질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변화되고 있다.

취업주부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일괄구매를 선호하고 구매시간도 주로 퇴근 후나 주말에 집중되고 있다.

연령별 인구구조가 다이아몬드구조에서 피라미드구조로 바뀌었고, 고령인구가 늘어나게 되어 시장전략의 구조가 바뀌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