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판매촉진 기획시 고려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판매촉진 기획시 고려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판매촉진 기획시 고려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단기 및 장기목표를 조화롭게 설정한다.

TV 광고, DM 발송, 이벤트 개최 등의 고비용 판매촉진은 삼가한다.

다수의 정확한 고객정보를 확보한다.

명확한 판매 포인트를 포착하여 구매행위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