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장기적이라기보다는 단기적인 고객관계관리이다.

고객과의 갈등해소에 중점을 둔다.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는 판매를 성공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고객과 협조 신뢰를 쌓아 고객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