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와 마케팅정보시스템의 비교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마케팅조사와 마케팅정보시스템의 비교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조사와 마케팅정보시스템의 비교 설명으로 틀린 것은?

마케팅조사는 문제해결에 초점을 맞추고, 마케팅정보시스템은 문제해결 및 문제예방에도 초점을 맞춘다.

정보와 자료에 있어서 마케팅조사는 미래지향적이고, 마케팅정보시스템은 과거중심적이다.

마케팅조사는 마케팅정보시스템에 정보를 제공하는 하나의 자료원이다.

마케팅정보시스템은 경영정보시스템 개념을 도입하여 마케팅 분야에 적합하도록 수정하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