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에 활용되는 측정척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시장조사에 활용되는 측정척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시장조사에 활용되는 측정척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명목척도는 숫자에 의해 양적인 개념이 전혀 내포되어 있지 않으며 단지 확인과 분류에 관한 정보만을 내포한다.

서열척도는 순서(순위, 등급)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자료이다.

등간척도는 명목자료와 서열자료에 포함된 정보와 측정값 간의 양적 차이에 관한 정보를 포함 한다.

비율척도는 모든 산술계산이 가능하며, 절대영점이 존재하지 않는 유일한 척도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