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과 상담할 때 적합한 상담 기술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과 상담할 때 적합한 상담 기술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고객과 상담할 때 적합한 상담 기술은?

표현을 간략하게 하므로 정보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사용한다.

개인정보를 주지 않으려고 하므로 사무적인 대화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빨리 말하므로 말의 속도와 흥분 정도를 맞추어야 한다.

힘 있는 어조를 보이므로 방어적으로 반응하는 것은 좋지 않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