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판매촉진 강화를 위한 방안이 아닌 것은?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만을 열심히 경청하게 한다.

상담원들에게 상품에 대한 사전지식을 철저히 쌓도록 한다.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갖추도록 한다.

상담원은 고객의 반론에 대한 자연스러운 대응력을 갖추도록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