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의사결정에 있어 외적 정보의 획득 과정과 관여 유형이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의사결정에 있어 외적 정보의 획득 과정과 관여 유형이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의사결정에 있어 외적 정보의 획득 과정과 관여 유형이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직접적인 지속적 탐색-상황적 관여

직접적인 구매특이적 탐색-지속적 관여

비직접적인 구매특이적 탐색-상황적 관여

수동적 정보 획득-고관여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