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입장에서고객상담의 필요성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기업의 입장에서고객상담의 필요성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입장에서고객상담의 필요성이 아닌 것은?

고객에게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한다.

제품구매 후 불만고객에게 신속히 피해보상을 함으로 더 좋은 고객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고객 상담을 신속하게 처리해도 매출감소 현상이 심해진다.

고객 지향적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