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단계별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단계별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단계별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정보탐색-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정보탐색 활동에는 인적, 상적, 공공, 경험 등이 있다.

문제인식-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과정의 첫 단계이다.

대체 안 평가-가장 선호하는 상표를 구매한다.

구매 후 행동-제품 사용성과에 만족한 소비자는 재구매의 가능성이 높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