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개설시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조직을 운영할 경우의 장점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 개설시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조직을 운영할 경우의 장점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 개설시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조직을 운영할 경우의 장점이 아닌 것은?

초기 투자비용이 적게 든다.

고객정보 보안이 용이하다.

최신의 효과적인 기술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전문업체인 경우 외국어 등 다양한 유형의 콜을 처리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