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의 등장배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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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의 등장배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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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의 등장배경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관계관리는 e-business 전략과는 무관하다.

기업이 가치 있는 고객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을 함에 따라 고객의 중요성은 점차 증대되고 있다.

기존의 대량생산체제 아래의 고객관리에서 벗어나 타깃(target)중심, 개별고객중심의 고객관리를 지향한다.

고객에 대한 마케팅 활동이 파레토의 법칙(80:20)에 의해 고객에 의한, 고객에 대한 새로운 분류와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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