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성과분석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 성과분석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텔레마케팅 성과분석 범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텔레마케터 개인의 일일 업무일지를 통하여 개인성과 분석을 한다.

고객명단 정리 및 일반적인 업무처리 시간은 개인성과의 총 소요 시간에서 제외한다.

텔레마케터의 처리능력은 시간단위별로 평가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업종이나 조직의 이익구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텔레마케터에게 부과하는 목표는 손익분기점에서 최소 15% 이상을 부여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