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유형별 응대 포인트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유형별 응대 포인트로 옳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유형별 응대 포인트로 옳은 것은?

신중형 - 잘 경청하고 당당하게 대하며, 너무 조르거나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다.

변덕형 -말씨나 태도를 공손히 하며, 동작이나 설명을 천천히 하여 기다리게 한다.

우유부단형 - 논리 정연하게 설명하며, 요점을 간결하게 근거를 명확히 한다.

이론형 - 세일즈 포인트를 비교하여 설득하며, “이것이 좋습니다.”라고 조언한다.

,

0 Comments